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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사 지원 후, 사전 설문조사 (https://teamchallengers.oopy.io/survey) 를 꼭 제출해주세요!
•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 2년 전 철저한 고객 중심의 피봇 후, 가파른 J커브를 그리고 있습니다.
• 23년 연매출 57억, 영업익 4억 -> 24년 연매출 147억, 영업익 16억 -> 25년 예상 연매출 300억, 영업익 2N억
• 알토스벤처스 등 4개의 투자사로부터 누적 60억원 투자를 받았습니다.
챌린저스는 브랜드가 세상에 더 잘 드러날 수 있도록, 광고+커머스 시장을 혁신합니다.
특히 K뷰티 성장에 힘입어 700여개 브랜드와 협업 중이며며, 현재 국내를 넘어 일본/미국으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빠르게 확장 중입니다.
• [기사] 화이트큐브, 2025년 아기유니콘 선정 ··· 글로벌 진출 성과 고평가 : https://bit.ly/4htyfw0
• [인터뷰]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https://bit.ly/3Y7GDco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현재 화이트큐브에는 3명의 마케터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챌린저스를 누구나 알고 사용하는 서비스로 만들 마케터 동료 2명을 추가로 모셔요.
-> 유저 성장을 만든 실제 마케팅 사례 보러 가기 🌟 (링크)
-> 마케터 젬마 인터뷰 보러 가기 (링크)
• 챌린저스 앱 User Acquisition을 위한 모든 마케팅
• User 활성화를 위한 앱 내 콘텐츠 개선과 CRM 활동
• 메타/구글/네이버 등 Paid 채널 집행 및 최적화
•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전환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
• 대행사 AE로서 다양한 산업군의 마케팅을 경험해보신 분
• UA를 목표로 타겟 페르소나 및 소구점 기획, 데이터 기반의 가설 검증을 해보신 분
• 뷰티 관련 트렌드를 즐기며 소비하시는 분
• 광고 소재에 대한 기획, 제작부터 매체 운영까지 모든 영역을 직접 핸들링 해보신 분
1차 인터뷰 (Google Meet)
2차 인터뷰 (오프라인 / 선릉역 사무실)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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