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턴 (3개월 전환형)
직군
7. Marketing
직무
마케팅
경력사항
신입
고용형태
인턴
근무지
화이트큐브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10층

✔️ 사업 ​확장에 ​따른 ​채용이에요!

✅ 입사 ​지원 후, 사전 설문조사 ​(https://teamchallengers.oopy.io/survey) ​를 꼭 ​제출해주세요!


챌린저스, 습관앱에서 뷰티득템앱으로 ​폭발적인 사업 ​확장

• ​매출 J ​커브 ​: ​2022년 38억 → ​2023년 ​58억 → 2024년 ​147억

• ​2년 ​연속 흑자 : ​2024년 영업이익 ​16억 ​달성

• 수십·수백조 ​시장으로 : ​글로벌(미국/일본)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더 ​알아보기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EO 영상]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https://bit.ly/3Y7GDco

• [기사] 챌린저스, 2024년 연 매출 150억원 달성! : https://abit.ly/gr14wo

• [기사] 챌린저스, 광고사업서 돌풍 : https://abit.ly/z2f2po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Customers’ Best Investment.

챌린저스는 브랜드가 세상에 더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모든 순간에 고객 감동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광고+커머스 시장을 혁신합니다. 브랜드가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실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매년 2배 넘는 매출 성장(57억 → 147억 -> 336억)으로 뛰게 한 성장 엔진을 더욱 가열차게 돌릴 분들을 찾고 있어요.


화이트큐브의 인플루언서 신사업 [뮤즈바이]는,

  • 브랜드가 감동하는 콘텐츠 퀄리티와 조회수를 제공해요. (최근 2달 누적 매출 1억 돌파)
  • 인플루언서 관리에 최적화된 어드민을 구축하여, 반복 작업을 최소화하여 콘텐츠 퀄리티에 더 몰입해요.
  • 화이트큐브가 보유한 기존의 성공 경험, IT 프로덕트 구축, 브랜드 풀을 적극 활용하며, 아주 가파른 성장을 해내고 있어요.


주요업무

  • 마케팅을 의뢰한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인플루언서별 소구 포인트를 도출해요.
  • 관리 어드민을 통한 디테일한 소통으로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을 관리해요.
  •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모니터링하고 꼼꼼한 피드백으로 고퀄리티 숏폼을 제작하는데 직접 기여해요.


이 포지션에서 얻을 수 있는 것

  •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세상에 없던 방식으로 연결하는, 인플루언서 신사업의 초기 멤버로 일해요.
  • 오전에 이야기하고, 오후에 실행하는 팀원들과 아주 빠르게 일하며, J 커브를 만들어내요.
  •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무의 전반을 경험해보실 수 있어요.


자격요건

  • 커뮤니케이션이 능숙하고 책임감 있게 일할 수 있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숏폼 콘텐츠 소비량이 많으신 분


우대사항

아래 내용은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

  • 평소 뷰티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 실생활에서 인플루언서를 통한 구매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 환경

  • 근무 형태 : 인턴 (정규직 전환형)
  • 근무 기간 : ASAP 근무 시작 ~ 3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에 대해 논의합니다.
  • 인턴 급여 : 세전 월 250만원 (사업소득세 3.3% 공제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채용 절차 안내

서류 전형

  •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주세요.
  • 주도적으로 진행한 업무 사례를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오프라인 인터뷰 (선릉역 사무실)

  • 갖고 계신 경력 및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함께 몰입하여 일할 수 있도록 서로의 컬쳐핏을 맞춰보는 자리예요.
  • 약 1시간이 소요돼요.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챌린저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턴 (3개월 전환형)

✔️ 사업 ​확장에 ​따른 ​채용이에요!

✅ 입사 ​지원 후, 사전 설문조사 ​(https://teamchallengers.oopy.io/survey) ​를 꼭 ​제출해주세요!


챌린저스, 습관앱에서 뷰티득템앱으로 ​폭발적인 사업 ​확장

• ​매출 J ​커브 ​: ​2022년 38억 → ​2023년 ​58억 → 2024년 ​147억

• ​2년 ​연속 흑자 : ​2024년 영업이익 ​16억 ​달성

• 수십·수백조 ​시장으로 : ​글로벌(미국/일본)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더 ​알아보기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EO 영상]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https://bit.ly/3Y7GDco

• [기사] 챌린저스, 2024년 연 매출 150억원 달성! : https://abit.ly/gr14wo

• [기사] 챌린저스, 광고사업서 돌풍 : https://abit.ly/z2f2po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Customers’ Best Investment.

챌린저스는 브랜드가 세상에 더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모든 순간에 고객 감동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광고+커머스 시장을 혁신합니다. 브랜드가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실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매년 2배 넘는 매출 성장(57억 → 147억 -> 336억)으로 뛰게 한 성장 엔진을 더욱 가열차게 돌릴 분들을 찾고 있어요.


화이트큐브의 인플루언서 신사업 [뮤즈바이]는,

  • 브랜드가 감동하는 콘텐츠 퀄리티와 조회수를 제공해요. (최근 2달 누적 매출 1억 돌파)
  • 인플루언서 관리에 최적화된 어드민을 구축하여, 반복 작업을 최소화하여 콘텐츠 퀄리티에 더 몰입해요.
  • 화이트큐브가 보유한 기존의 성공 경험, IT 프로덕트 구축, 브랜드 풀을 적극 활용하며, 아주 가파른 성장을 해내고 있어요.


주요업무

  • 마케팅을 의뢰한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인플루언서별 소구 포인트를 도출해요.
  • 관리 어드민을 통한 디테일한 소통으로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을 관리해요.
  •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모니터링하고 꼼꼼한 피드백으로 고퀄리티 숏폼을 제작하는데 직접 기여해요.


이 포지션에서 얻을 수 있는 것

  •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세상에 없던 방식으로 연결하는, 인플루언서 신사업의 초기 멤버로 일해요.
  • 오전에 이야기하고, 오후에 실행하는 팀원들과 아주 빠르게 일하며, J 커브를 만들어내요.
  •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무의 전반을 경험해보실 수 있어요.


자격요건

  • 커뮤니케이션이 능숙하고 책임감 있게 일할 수 있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숏폼 콘텐츠 소비량이 많으신 분


우대사항

아래 내용은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

  • 평소 뷰티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 실생활에서 인플루언서를 통한 구매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 환경

  • 근무 형태 : 인턴 (정규직 전환형)
  • 근무 기간 : ASAP 근무 시작 ~ 3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에 대해 논의합니다.
  • 인턴 급여 : 세전 월 250만원 (사업소득세 3.3% 공제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채용 절차 안내

서류 전형

  •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주세요.
  • 주도적으로 진행한 업무 사례를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오프라인 인터뷰 (선릉역 사무실)

  • 갖고 계신 경력 및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함께 몰입하여 일할 수 있도록 서로의 컬쳐핏을 맞춰보는 자리예요.
  • 약 1시간이 소요돼요.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