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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 매출 J 커브 : 2022년 38억 → 2023년 58억 → 2024년 147억
• 2년 연속 흑자 : 2024년 영업이익 16억 달성
• 수십·수백조 시장으로 : 글로벌(미국/일본)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 목표 달성에 대한 집요함과 간절함이 있는 원팀 (이렇게까지 해야 해? 가 지겨우신 분!)
• 팀원들의 남다른 노력과 성과에 대한 충분한 보상 (매년 6월, 12월 연봉 인상)
•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일에 대한 온전한 결정 권한 (시도와 비용은 담당자가 직접 결정)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EO 영상]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https://bit.ly/3Y7GDco
• [기사] 챌린저스, 2024년 연 매출 150억원 달성! : https://abit.ly/gr14wo
• [기사] 챌린저스, 광고사업서 돌풍 : https://abit.ly/z2f2po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현재 화이트큐브에는 2명의 마케터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챌린저스를 누구나 알고 사용하는 서비스로 만들 마케터 동료 2명을 추가로 모셔요.
-> 유저 성장을 만든 실제 마케팅 사례 보러 가기 🌟 (링크)
-> 마케터 젬마 인터뷰 보러 가기 (링크)
• 챌린저스 앱 User Acquisition을 위한 모든 마케팅 활동
• 메타/구글/네이버 등 Paid 채널 집행 및 최적화
• 앱 내 신규 기능(래플, 핫딜 등)을 활용한 광고 실험 설계 및 효율 분석
• 확보된 유저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의 리텐션/리퍼럴 전략 수립
•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전환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
• UA를 목표로 타겟 페르소나 및 소구점 기획, 데이터 기반의 가설 검증을 해보신 분
• 뷰티 관련 트렌드를 즐기며 소비하시는 분
•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마케터로 일해보신 분
• 광고 소재에 대한 기획, 제작부터 매체 운영까지 모든 영역을 직접 핸들링 해보신 분
1차 인터뷰 (Google Meet)
2차 인터뷰 (오프라인 / 선릉역 사무실)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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