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 CS 매니저
직군
5. Operation
직무
CS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화이트큐브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10층

✔️ 사업 ​확장에 ​따른 ​채용이에요!

💰 지금 보고 ​계신 이 페이지에서 입사 ​지원해 ​주시면, 입사 3개월 ​후 축하금 200만원(세전)을 지급해드려요!

✅ ​입사 지원 ​후, ​사전 설문조사 ​(https://teamchallengers.oopy.io/survey) ​를 ​꼭 제출해주세요!


챌린저스, 고객 ​문제를 ​해결합니다

•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피봇 후 폭발적으로 성장 중입니다

2년 전 철저한 고객 중심의 피봇 후, 가파른 J커브를 그리고 있습니다.

23년 연매출 57억, 영업익 4억 -> 24년 연매출 147억, 영업익 16억 -> 25년 예상 연매출 300억, 영업익 2N억

알토스벤처스 등 4개의 투자사로부터 누적 60억원 투자를 받았습니다.


1 too 100, 수백조 시장으로 나아갑니다

챌린저스는 브랜드가 세상에 더 잘 드러날 수 있도록, 광고+커머스 시장을 혁신합니다.

특히 K뷰티 성장에 힘입어 700여개 브랜드와 협업 중이며며, 현재 국내를 넘어 일본/미국으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빠르게 확장 중입니다.


• [기사] 화이트큐브, 2025년 아기유니콘 선정 ··· 글로벌 진출 성과 고평가 : https://bit.ly/4htyfw0

[인터뷰]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https://bit.ly/3Y7GDco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합류하시고 이런 일을 함께해요

1. 고객 소통 (전체 업무의 80%)

  • 챌린저스 앱 내 일대일 게시판 및 카카오톡 문의 상담
  • 고객 상담 중 확인한 이슈를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실시간 해결
  • 챌린지 인증샷 검수 및 각 챌린지의 검토 매뉴얼 개선


2. 품질 개선 (전체 업무의 20%)

  • 챌린저스 앱/웹 QA, 내부 어드민 입력 등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업무
  • 정기적인 VOC 분석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해당 포지션은 IT 서비스 기획 / 개선 업무를 담당하지 않습니다.


이런 분을 찾아요

  • 어떤 환경에서든 고객과 직접 소통해보신 분
  • 고객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보신 분
  • 비즈니스 성장과 따뜻한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가꿔나가는 것에 관심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아래 사항은 필수 요건이 아닙니다. :-)

  • 스타트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자체 어드민 시스템에 빠르게 적응하고 사용해보신 분
  • 다양한 고객 접점 상황을 case별로 유형화하고, 그에 대한 내부 정책을 수립해보신 분
  • 앱 서비스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챌린저스 유저 소통과 CS 품질 개선에 대해 오너십을 가져요.
  • 스타트업, 창업,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보유한 CS 팀원들과 함께 해요.
  • 매년 2배 넘는 성장을 하는 팀에서 여러 변수를 핸들링하며, 탄탄한 CS 전문성을 가져요.
  • 노력에 걸맞는 업계 최고 수준의 확실한 보상을 보장 드립니다.


채용 절차 안내

1차 인터뷰 (Google Meet)

  • 약 30분~1시간이 소요돼요.


2차 인터뷰 (오프라인 / 선릉역 사무실)

  • 약 1시간이 소요돼요.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챌린저스] CS 매니저

✔️ 사업 ​확장에 ​따른 ​채용이에요!

💰 지금 보고 ​계신 이 페이지에서 입사 ​지원해 ​주시면, 입사 3개월 ​후 축하금 200만원(세전)을 지급해드려요!

✅ ​입사 지원 ​후, ​사전 설문조사 ​(https://teamchallengers.oopy.io/survey) ​를 ​꼭 제출해주세요!


챌린저스, 고객 ​문제를 ​해결합니다

•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피봇 후 폭발적으로 성장 중입니다

2년 전 철저한 고객 중심의 피봇 후, 가파른 J커브를 그리고 있습니다.

23년 연매출 57억, 영업익 4억 -> 24년 연매출 147억, 영업익 16억 -> 25년 예상 연매출 300억, 영업익 2N억

알토스벤처스 등 4개의 투자사로부터 누적 60억원 투자를 받았습니다.


1 too 100, 수백조 시장으로 나아갑니다

챌린저스는 브랜드가 세상에 더 잘 드러날 수 있도록, 광고+커머스 시장을 혁신합니다.

특히 K뷰티 성장에 힘입어 700여개 브랜드와 협업 중이며며, 현재 국내를 넘어 일본/미국으로, 뷰티를 넘어 식음료/건기식/패션까지 빠르게 확장 중입니다.


• [기사] 화이트큐브, 2025년 아기유니콘 선정 ··· 글로벌 진출 성과 고평가 : https://bit.ly/4htyfw0

[인터뷰]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https://bit.ly/3Y7GDco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https://bit.ly/3W6gUQz


합류하시고 이런 일을 함께해요

1. 고객 소통 (전체 업무의 80%)

  • 챌린저스 앱 내 일대일 게시판 및 카카오톡 문의 상담
  • 고객 상담 중 확인한 이슈를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실시간 해결
  • 챌린지 인증샷 검수 및 각 챌린지의 검토 매뉴얼 개선


2. 품질 개선 (전체 업무의 20%)

  • 챌린저스 앱/웹 QA, 내부 어드민 입력 등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업무
  • 정기적인 VOC 분석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해당 포지션은 IT 서비스 기획 / 개선 업무를 담당하지 않습니다.


이런 분을 찾아요

  • 어떤 환경에서든 고객과 직접 소통해보신 분
  • 고객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보신 분
  • 비즈니스 성장과 따뜻한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가꿔나가는 것에 관심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아래 사항은 필수 요건이 아닙니다. :-)

  • 스타트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자체 어드민 시스템에 빠르게 적응하고 사용해보신 분
  • 다양한 고객 접점 상황을 case별로 유형화하고, 그에 대한 내부 정책을 수립해보신 분
  • 앱 서비스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챌린저스 유저 소통과 CS 품질 개선에 대해 오너십을 가져요.
  • 스타트업, 창업,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보유한 CS 팀원들과 함께 해요.
  • 매년 2배 넘는 성장을 하는 팀에서 여러 변수를 핸들링하며, 탄탄한 CS 전문성을 가져요.
  • 노력에 걸맞는 업계 최고 수준의 확실한 보상을 보장 드립니다.


채용 절차 안내

1차 인터뷰 (Google Meet)

  • 약 30분~1시간이 소요돼요.


2차 인터뷰 (오프라인 / 선릉역 사무실)

  • 약 1시간이 소요돼요.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