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 확장에 따른 채용이에요!
💰 지금 보고 계신 이 페이지에서 입사 지원해 주시면, 입사 3개월 후 축하금 200만원(세전)을 지급해드려요!
✅ 입사 지원 후, 사전 설문조사 (https://teamchallengers.oopy.io/survey) 를 꼭 제출해주세요!
•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 2년 전 철저한 고객 중심의 피봇 후, 가파른 J커브를 그리고 있습니다.
• 23년 연매출 57억, 영업익 4억 -> 24년 연매출 147억, 영업익 16억 -> 25년 예상 연매출 300억
• 알토스벤처스 등 4개의 투자사로부터 누적 60억원 투자를 받았습니다.
• 뷰티 숏폼 전문 · 성과 보장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뮤즈바이'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화이트큐브가 보유한 기존의 성공 경험(챌린저스)과 브랜드 풀(제휴사 800+)을 적극 활용하며, 가파른 성장을 해내고 있습니다. (최근 2달 누적 매출 1억 돌파, 누적 제휴사 40+)
• IT 프로덕트로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가 감동하는 콘텐츠 퀄리티와 조회수를 제공하는데 몰입합니다.
• [기사] 화이트큐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뮤즈바이' 출시 : 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951
• [기사] 챌린저스, 2024년 연 매출 150억원 달성! : platum.kr/archives/249818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인터뷰]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youtube.com/watch?v=kyievAKkXEU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linkedin.com/feed/update/7280806408080498688/
뮤즈바이는 [대한민국의 모든 마케터가 2주면 만족스러운 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가 되기 위해 혁신하고 있어요.
연매출 300억을 바라보는 챌린저스의 성장력,
누적 800+ 제휴 브랜드 네트워크,
그리고 ‘아직 메인 플레이어가 없는 시장’.
지금 합류하면 가장 큰 성장 기회를 얻으실 수 있어요.
인플루언서셀 리더 Olly (前 펑타이 AE → 자란다 마케터 → 업라이즈 PM → 뮤즈바이 PO)
“이 시장은 아직 누구도 장악하고 있지 않아요.
뮤즈바이는 규모가 커질수록 인력도 비효율도 늘어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문제를 프로덕트로 해결하고 있어요.
이러한 자동화를 기반으로, 성과 내는 영상 콘텐츠를 빠르고 저렴하게 만드는 유일무이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를 만들어 낼 예정이에요”
• 창업자 직속 팀에서 인플루언서 시장의 고객과 여러 이해관계자들이 가진 문제를 정의하고, 최적의 방법을 찾아나가며, 실험과 학습의 반복을 통해 결국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고객의 비즈니스 과제·마케팅 목표를 이해하며 세일즈 미팅을 리딩하고,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도입과 실행 전략을 제안합니다.
• 대표 기업이 없는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IT 프로덕트를 통한 문제 해결 경험(챌린저스, 패러데이)을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사업의 폭발적인 제로투원 성장을 끌어냅니다.
• 신사업의 폭발적인 성장을 위해 복잡하고 도전적인 문제를 정의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선순위와 가설을 설정하여, 실질적인 해결책을 찾아 실행까지 하고 싶은 분
• 내가 풀고 싶은 문제가 아닌, 실제 고객이 해결을 바라는 문제를 찾아, 해결책을 설계하고 집요하게 성과를 만들어내시는 분
• 창업과 다름 없는 환경에서 두려움보다는 재미를 느끼며, 고객 인터뷰부터 사업개발, 세일즈, 리서치 등 필요한 실행을 직접 하며 똑똑하고 열정적인 동료들과 함께 혁신을 만들어내실 분
• 브랜드사, 커머스, 스타트업, VC 중 1개 혹은 그 이상을 경험해보신 분
• 시장 분석, 가설 검증으로 사업 모델 개선 및 고객사를 발굴하는 영역에 관심 있으신 분
1차 인터뷰 (Google Meet)
2차 인터뷰 (오프라인 / 선릉역 사무실)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사업 확장에 따른 채용이에요!
💰 지금 보고 계신 이 페이지에서 입사 지원해 주시면, 입사 3개월 후 축하금 200만원(세전)을 지급해드려요!
✅ 입사 지원 후, 사전 설문조사 (https://teamchallengers.oopy.io/survey) 를 꼭 제출해주세요!
• 챌린저스 앱 - 돈 걱정 없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뷰티 제품을 득템합니다.
• 챌린저스(B2B) - 어떤 마케팅도 보장 못했던 '매출을 보장'하는 광고 매체로 성장 중입니다.
• 2년 전 철저한 고객 중심의 피봇 후, 가파른 J커브를 그리고 있습니다.
• 23년 연매출 57억, 영업익 4억 -> 24년 연매출 147억, 영업익 16억 -> 25년 예상 연매출 300억
• 알토스벤처스 등 4개의 투자사로부터 누적 60억원 투자를 받았습니다.
• 뷰티 숏폼 전문 · 성과 보장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뮤즈바이'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화이트큐브가 보유한 기존의 성공 경험(챌린저스)과 브랜드 풀(제휴사 800+)을 적극 활용하며, 가파른 성장을 해내고 있습니다. (최근 2달 누적 매출 1억 돌파, 누적 제휴사 40+)
• IT 프로덕트로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가 감동하는 콘텐츠 퀄리티와 조회수를 제공하는데 몰입합니다.
• [기사] 화이트큐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뮤즈바이' 출시 : 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951
• [기사] 챌린저스, 2024년 연 매출 150억원 달성! : platum.kr/archives/249818
• [인터뷰] 습관에서 뷰티득템으로! : https://teamchallengers.oopy.io/v2
• [인터뷰] 15억 프로젝트 2번 실패하고 배운 제품 성장 방법론 : youtube.com/watch?v=kyievAKkXEU
• [포스팅] 이번엔, 전사 허먼밀러 의자입니다. : linkedin.com/feed/update/7280806408080498688/
뮤즈바이는 [대한민국의 모든 마케터가 2주면 만족스러운 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가 되기 위해 혁신하고 있어요.
연매출 300억을 바라보는 챌린저스의 성장력,
누적 800+ 제휴 브랜드 네트워크,
그리고 ‘아직 메인 플레이어가 없는 시장’.
지금 합류하면 가장 큰 성장 기회를 얻으실 수 있어요.
인플루언서셀 리더 Olly (前 펑타이 AE → 자란다 마케터 → 업라이즈 PM → 뮤즈바이 PO)
“이 시장은 아직 누구도 장악하고 있지 않아요.
뮤즈바이는 규모가 커질수록 인력도 비효율도 늘어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문제를 프로덕트로 해결하고 있어요.
이러한 자동화를 기반으로, 성과 내는 영상 콘텐츠를 빠르고 저렴하게 만드는 유일무이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를 만들어 낼 예정이에요”
• 창업자 직속 팀에서 인플루언서 시장의 고객과 여러 이해관계자들이 가진 문제를 정의하고, 최적의 방법을 찾아나가며, 실험과 학습의 반복을 통해 결국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고객의 비즈니스 과제·마케팅 목표를 이해하며 세일즈 미팅을 리딩하고,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도입과 실행 전략을 제안합니다.
• 대표 기업이 없는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IT 프로덕트를 통한 문제 해결 경험(챌린저스, 패러데이)을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사업의 폭발적인 제로투원 성장을 끌어냅니다.
• 신사업의 폭발적인 성장을 위해 복잡하고 도전적인 문제를 정의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선순위와 가설을 설정하여, 실질적인 해결책을 찾아 실행까지 하고 싶은 분
• 내가 풀고 싶은 문제가 아닌, 실제 고객이 해결을 바라는 문제를 찾아, 해결책을 설계하고 집요하게 성과를 만들어내시는 분
• 창업과 다름 없는 환경에서 두려움보다는 재미를 느끼며, 고객 인터뷰부터 사업개발, 세일즈, 리서치 등 필요한 실행을 직접 하며 똑똑하고 열정적인 동료들과 함께 혁신을 만들어내실 분
• 브랜드사, 커머스, 스타트업, VC 중 1개 혹은 그 이상을 경험해보신 분
• 시장 분석, 가설 검증으로 사업 모델 개선 및 고객사를 발굴하는 영역에 관심 있으신 분
1차 인터뷰 (Google Meet)
2차 인터뷰 (오프라인 / 선릉역 사무실)
※ 경력직의 경우, 1차 전형 이후 평판 조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역량과 강점에 맞춰, 더 적합한 비즈니스와 팀, 또는 업무 역할로 배치 및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류 이후, 조직의 목표 달성과 강점 및 적합성에 따라 추가적으로 역할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